2020.12.21 해마로푸드서비스 7.71% 상승

Posted by 프리라이터
2020. 12. 21. 21:49 주식

주가 흐름 및 뉴스를 정리해 보도록 하자.


해마로푸드서비스의 종가는 3,770원으로, 7.71% 상승하였다.

전 거래일보다 270원 올랐다

오늘의 거래량은 19,518,268주, 거래대금은 75,883 (백만)이다.





가격의 변동은 다음과 같았다. 일봉 차트를 살펴보자.

종목 차트








날짜별 거래량


최근 일어난 기관과 외국인의 거래량은 다음과 같다

날짜종가거래량기관외국인
12-213,77019,518,268-773,156-275,832
12-183,5003,459,563+189,513+25,184
12-173,2801,254,709+39,026+169,211
12-163,3303,476,411+33,969-157,727
12-153,3305,948,066+227,773+510,400
12-143,1251,213,489+107,699+191,265
12-113,040423,648+75,185+6,403
12-103,040520,028-40,490+106,315
12-093,060506,586+155,302+102,037
12-083,005612,515+89,227+123,232
12-073,020438,989-22,014+165,926
12-043,000816,449+1,785-15,302
12-033,065697,962+124,192+121,968
12-023,0301,024,061+238,734+175,0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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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럴드경제=증권부]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주가 안정과 주주보호 및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해 미래에셋대우와 90억원 규모의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공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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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스터치 해마로푸드서비스, 결식계층 후원 서울시장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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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낸셜뉴스] 맘스터치를 운영하고 있는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결식 계층을 후원해 이웃사랑 실천과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시장상'을 받는다고 4일 밝혔다.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올 한해 서울시광역푸드뱅크센터를 통해 약 2억원 상당의 자사 제품(닭개장, 닭곰탕 등)을 결식아동, 무의탁 노인, 노숙인 등 끼니 해결이 어려운 결식 계층에게 전달했다. 이는 코로나 장기화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결식계층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수상은 서울시광역푸드뱅크센터 추천으로 결정됐으며, 해마로푸드서비스는 물적나눔 부문 서울시장상을 받는다. 이날 서울시와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 주최로 열리는 '2020 서울시 푸드뱅크·마켓 감사의 밤' 행사를 통해 공개된다. '2020 서울시 푸드뱅크·마켓 감사의 밤'은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시민 및 기업을 표창하고 격려하기 위한 감사의 자리다. 서울시와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 주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올 한 해 나눔 활동에 함께 참여한 사회공헌 기업 5000개소와 자원봉사자 1만 2000명, 종사자 100여명 중에서 우수 나눔 실천자 총 41팀을 총 4개의 부문별로(사회공헌, 물적나눔, 자원봉사, 지역사회연계) 선정해 시상한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서울시장상 전달식은 생략됐으며, 우수 나눔 실천자 41팀을 직접 찾아가 현장의 모습과 응원하고 격려하는 메시지를 담은 영상으로 행사를 대체했다. 행사 영상은 이날 오후 2시에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해마로푸드서비스 관계자는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작는 나눔과 희망을 전달했는데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추진하면서, '상생'하는 기업 철학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마로푸드서비스, 결식계층 후원으로 ‘서울시장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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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맘스터치를 운영하고 있는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서울시장상’을 받는다고 4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결식 계층을 후원해 이웃사랑 실천과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단 설명이다.해마로푸드서비스는 올 한해 서울시광역푸드뱅크센터에서 약 2억여원 상당의 자사 제품(닭개장, 닭곰탕 등)을 결식아동, 무의탁 노인, 노숙인 등 끼니 해결이 어려운 결식 계층에게 전달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결식계층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이번 수상은 서울시광역푸드뱅크센터 추천으로 결정됐다. 해마로푸드서비스는 물적나눔 부문 서울시장상을 받는다. 시상은 이날 오후 2시 서울시와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 주최로 열리는 ‘2020 서울시 푸드뱅크·마켓 감사의 밤’ 행사에서 진행한다.‘2020 서울시 푸드뱅크·마켓 감사의 밤’은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시민 및 기업을 표창하고 격려하기 위한 감사의 자리다. 서울시와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 주최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 한 해 나눔 활동에 함께 참여한 사회공헌 기업 5000개와 자원봉사자 1만 2000명, 종사자 100여 명 가운데 우수 나눔 실천자 총 41팀을 총 4개의 부문별로(사회공헌, 물적나눔, 자원봉사, 지역사회연계) 선정해 시상한다.올해는 코로나19로 서울시장상 전달식은 생략한 대신 우수 나눔 실천자 41팀을 직접 찾아가 현장의 모습과 응원하고 격려하는 메시지를 담은 영상으로 행사를 대체했다. 행사 영상은 이날 오후 2시에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할 예정이다.해마로푸드서비스 관계자는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작는 나눔과 희망을 전달했는데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추진하면서, ‘상생’하는 기업 철학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해마로푸드서비스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는 맘스터치 가맹점주들을 위해 전국 가맹점 약 200여개 매장을 대상으로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약 3개월 간 총 20억원을 지원했다. 지원은 매장의 제품을 본사가 직접 매입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 단체, 기관 등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이뤄져 가맹점 지원은 물론 지역사회 공헌에도 일조했다.

[표]해마로푸드서비스 등 코스닥 자사주 신청내역(2일)
> 2020.12.02


[공시]해마로푸드서비스, 50억 규모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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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낸셜뉴스]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주가 안정과 주주보호 및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미래에셋대우와 50억원 규모의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공시했다.

해마로푸드서비스, 50억 규모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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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럴드경제=증권부]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주가 안정과 주주보호 및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미래에셋대우와 50억원 규모의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공시했다.

[표]해마로푸드서비스 등 코스닥 자사주 신청내역(30일)
> 2020.11.30


해마로푸드서비스, 이익 성장세 당분간 지속-IBK
> 2020.11.23
[파이낸셜뉴스]IBK투자증권은 23일 해마로푸드서비스에 대해 체질개선에 따른 이익 성장세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3500원을 유지했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3·4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4% 늘어난 728억원, 영업이익은 75.1% 증가한 82억원으로 집계됐다. 김태현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코로나19 여파로 외식 경기 위축세가 이어졌지만 8월 출시한 신제품 내슈빌 버거&치킨의 양호한 판매 호조 및 배달 주문 확대에 기인해 소폭의 매출 성장이 가능했다”며 “또 원가 구조를 개선하고 전국 11개 지사와 7월 재계약을 통해 지급수수료를 낮추는 등 비용을 절감함에 따라 수익성이 큰 폭으로 개선됐다”고 진단했다. 김 연구원은 “올 들어 맘스터치 가맹점수가 지난 1·4분기와 2·4분기 각각 10개, 24개 증가한데 이어 3·4분기도 16개 순증함에 따라 총 가맹점수는 1293개를 기록했다”며 “10월에도 4개 매장이 신규 오픈하며 가맹점수 증가세가 이어지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 평균주문금액이 높은 배달 매출이 늘면서 홀 매출 공백을 상당부분 만회하고 있어 긍정적으로 평가된다”며 “실제로 3월 말 30% 초반이던 배달 매출 비중이 6월 말 약 40%로 확대됐고, 3·4분기는 평균 45%까지 증가했다”고 덧붙였다. 김 연구원은 “최근 수도권 중심의 코로나 재확산세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되고 있지만 지난 2~3분기 실적을 보듯이 배달 주문이 늘고 있어 큰 폭의 매출 감소 우려는 제한적”이라며 “BI변경, 신제품 출시 등에 따른 광고선전비 증가 여지는 있지만 원가구조 개선 및 관리비용 절감 등 유의미한 체질개선 효과가 나타나고 있어 수익성 개선세는 당분간 이어질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러면서 “12월 10평형대 배달전문형 맘스터치 1호점(삼성중앙점) 오픈을 시작으로 내년 배달형 매장 가맹 비즈니스를 본격화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최신 공시



해마로푸드서비스 주식회사 영업실적 등에 대한 전망(공정공시)

해마로푸드서비스 주식회사 자기주식취득 신탁계약 체결 결정

해마로푸드서비스 주식회사 주식명의개서정지(주주명부폐쇄)

해마로푸드서비스 주식회사 자기주식취득 신탁계약 체결 결정

해마로푸드서비스 주식회사 임시주주총회결과

해마로푸드서비스 주식회사 (정정)자기주식취득 신탁계약 체결 결정

해마로푸드서비스 주식회사 자기주식취득 신탁계약 체결 결정

해마로푸드서비스 주식회사 (정정)주주총회소집결의

해마로푸드서비스 주식회사 자기주식취득 신탁계약 체결 결정

해마로푸드서비스 주식회사 주주총회소집결의






기업 정보



1. 2004년 2월 설립되었으며 ,'맘스터치'와 '붐바타' 브랜드의 프랜차이즈사업과 새우 등을 국내외에서 조달하여 공급하는 식자재유통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2. 맘스터치는 2013년 이후부터 서울 및 경기지역을 중심으로 신규 가맹점 개점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며 2020년 6월 말 기준 전국에 가맹점 1,277곳을 보유.

3. 화덕샌드위치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붐바타는 2020년 2분기 기준 직영점 3개와 가맹점 7개가 운영되고 있음.





재무정보로 매출과 이익을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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