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5월 K리그클래식 경기결과 ( 수원vs울산 )

Posted by 프리라이터
2017. 5. 8. 17:19 K리그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수원 삼성과 울산 현대의 경기가 있었다.

수원 삼성의 선수들은 경기장을 찾아온 홈팬들을 위해서 열심히 뛰었다. 

홈팬들의 응원을 얻은 수원 삼성이 선전하였지만, 울산 현대를 이길 수는 없었다.

울산 현대의 1:2 승리로 게임은 종료되었다.

수원 삼성은 홈경기에서 패배하여, 승점 1점도 거두지 못하였다. 


 

 

 


울산 현대는 원정경기를 조심스럽게 풀어갔다.

31분에, 김승준이 선제골을 넣었다.

울산 현대는 계속 같은 흐름을 이어갔다. 

수원 삼성이 공격적으로 나올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수원 삼성은 다소 무리한 공격을 펼치기도 했다.

하지만 상대를 제대로 공략하지는 못했다.

울산 현대는 수원 삼성의 빈틈을 계속 노릴뿐, 무리는 하지 않았다.

43분 리차드의 추가골로, 원정팀인 울산 현대가 2:0으로 앞서나갔다.

수원 삼성의 첫번째 골이 김종우에 의해 74분에 나왔다. 하지만 승패에 영향을 미치지는 못했다.